'더부스'X'배럴', 서핑 성지 양양서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17-07-18 17:06  



`배럴 세션IPA`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중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The Booth Brewing Co.)가 핫시즌을 맞아 서핑족들의 성지, 양양에 `더부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Barrel)`과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배럴 세션IPA`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제품 `배럴 세션IPA`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맥주인 만큼, 트렌디한 워터스포츠족들이 마음껏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양양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나선 것.

더부스 양양 팝업스토어는 죽도해변에 위치한 `알로하웨이브`와 배럴 서핑 스쿨에서 운영하는 `카페 누사` 두 곳에서 각각 진행된다. 알로하웨이브에서는 7월 15일부터 `배럴 세션IPA` 판매를 시작했으며, 카페 누사에서는 7월 22일부터 해당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죽도해변에서는 더부스와 배럴이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부스와 배럴 SNS를 통해 사전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더부스X배럴 양양 팝업스토어 초청 ▲배럴 워터 아웃핏(15만원 상당) ▲죽도해변 서핑강습 및 요가 클래스(10만원 상당) ▲ 한정판 `배럴 세션IPA` 병맥주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써맥이진리` 등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배럴 세션IPA 전용잔 ▲썸머 파우치(타투스티커킷, 브랜드 스티커, 마스크팩 등) ▲배럴 선글라스 ▲웨이스트백 ▲휴대폰 방수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부스 관계자는 "수제맥주를 대표하는 더부스와 트렌디한 스포츠웨어의 대명사 배럴이 만나 `쿨한` 수제맥주가 탄생했다"며 "여름의 한 가운데를 가로질러 8월 중순까지 운영되는 더부스X배럴 팝업스토어는 트렌드를 즐길 줄 아는 양양 서핑족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아지트가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 더부스 전 매장을 통해 성공적인 1차 런칭을 마친 `배럴 세션IPA`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감과 홉의 싱그러운 파인애플, 파파야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세션IPA의 특성상 5% 이하의 낮은 도수로 제조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쾌한 `트로피컬함의 파도가 넘실대는` 맥주의 맛과 향을 담은 아트워크도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재미 요소 중 하나로, 배럴의 로고와 더부스의 캐릭터가 결합된 재기 발랄한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