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로미오(ROMEO)가 지난 19일 일본 데뷔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열도 공략에 나섰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는 유명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곡으로, 지난 3월 국내에서 ‘니가 없는데’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싱글에 함께 수록된 ‘오리온(ORION)’은 작년 연말부터 일본 전국의 학생들이 참여한 ‘로미오 데뷔 수록곡 만들기 프로젝트’ 경연에서 1등을 차지한 발라드곡으로, 로미오는 외국 신인 아티스트임에도 일본 무대 데뷔 전부터 이례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일본 기획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면서 열도 진출을 본격화한 로미오는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전역에서 데뷔 콘서트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4월 오픈한 일본 팬클럽 회원 수는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쟁쟁한 일본 아티스트 사이에서 오리콘 차트 4위를 차지하는 등 로미오 열풍 조짐이 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로미오는 오는 8월부터 현지 지상파 TV 및 라디오 등 미디어 출연을 중심으로 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그 열기를 이어가 9월 초 대규모 콘서트도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 로미오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실력파 아이돌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