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쏟아지는 무더위와 습한 날씨,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질환 발병이 높아지고 있다. 더운 날씨로 인해 땀샘과 피지 샘이 활성화되어 모공도 늘어나며, 얼굴 위로 흘러내리는 땀과 과도한 피지분비로 인해 피부가 번들거리고 끈적해지기도 쉽다. 이로 인해 먼지 등의 오염물질이 쉽게 달라붙어 잦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하여 여름철에는 어느 때보다도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세안`이다. 높은 온도 탓에 땀과 피지, 오염물질, 화장품 등이 한데 엉켜 붙어 얼굴이 쉽게 더러워져 세안만 잘 해도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깨끗한 세안을 위해 많이들 쓰는 폼클렌징은 불필요한 각질을 없애주고 모공 속에 숨어 있는 피지를 씻어 내어 기초케어의 흡수를 돕고 화장이 들뜨는 것을 방지하고 번들거리는 것을 막아 준다. 그리고 블랙헤드와 여드름을 완화 시키고 주름을 예방한다. 똑똑하고 세밀한 클렌징을 위해 필요한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 끈적임 없이 산뜻한 클렌징 오일, 시세이도 `퍼펙트 클렌징 오일`
시세이도의 `퍼펙트 클렌징 오일` 은 편안하고 산뜻한 텍스처의 클렌징 오일로 시세이도가 자체 개발한 `젠틀 퀵 리무빙 기술(Gentle Quick Removing Technology)`을 통해 탄생했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모공으로 침투하여 불순물과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꼼꼼하게 제거한다. 또한, 제거하기 힘든 모공 속 베이스 메이크업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도 빠르고 깨끗하게 지워지며, 보습 성분에서 추출한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클렌징시에도 피부의 수분을 보호한다.
▲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동인비초 클렌징 오일 젤
홍삼이 우리 몸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등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속속 밝혀지면서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주목을 받고 있다. 동인비는 수십 년에 걸쳐 `바르는 홍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이 피부 활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점을 확인했으며, 안전성이 검증된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홍삼성분을 피부에 최적화하였다.
동인비의 `동인비초 클렌징 오일 젤`은 흘러내리지 않는 홍삼오일 젤이 얼굴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노폐물까지 클렌징 해주고 피부는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물에 닿는 순간 우유빛의 미세한 거품으로 변하며 노폐물이 거품과 함께 씻어나가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 촘촘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동인비초 클렌징 폼
동인비의 `동인비초 클렌징 폼`은 홍삼진액과 홍삼오일의 고보습 거품 세안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홍삼 클렌징폼이다.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고 피부에 필요한 수분은 남겨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해주며, 촘촘하고 탄력있는 단단한 보습 거품이 자극 없이 풍부한 느낌으로 편안하고 당기지 않는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