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Star(스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일 공식 SNS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네버엔드 (NEVER END)`의 타이틀곡 `Star(스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 속에는 몽환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Star(스타)`의 뮤직비디오는 효린과 키썸의 `프루티(FRUITY)`를 비롯, 몬스타엑스, 하이라이트, B1A4 등을 작업한 유성균(써니비주얼) 감독이 연출했다.
보이프렌드 멤버 정민, 프로듀서 Superkiro, 몬스타엑스 주헌이 의기투합해 직접 만든 트로피칼 팝 장르의 타이틀곡 `Star(스타)’에는 보이프렌드의 깊어진 보컬과 성숙해진 감성이 담겨있다. 보컬에 집중 할 수도 있도록 악기 사용을 최소화해 보이프렌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하고, 편곡을 통해 여섯 멤버 각자의 보컬 특색을 강조했다. 리드 신스의 소리는 마치 밤하늘의 별을 소리로 표현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소속사 측은 "총 5곡이 수록된 5번째 미니앨범 [NEVER END]에서는 콘셉트를 강조하기보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아티스트적인 면모로 공백기 동안 성숙해진 보이프렌드의 진짜 색깔을 전할 예정. 멤버들이 오랜 기간 애정을 쏟아 준비한 앨범인 만큼 완성도를 자신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는 오는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네버엔드 (NEVER END)`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스타(Star)’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