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두 공군참모총장이 합동참모의장(합참의장)에 내정되자 네티즌이 일관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방부는 8일 “정부는 오늘 합참의장, 육군참모총장, 공군참모총장, 한미연합사 부사령관,3명의 군사령관 인사를 단행했다”며 그 명단을 공개했다.
합참의장으로는 정경두 공군참모총장이 내정됐다.
이에 네티즌은 “mira**** 정경두 공군참모총장님~두 내외분이 정말 훌륭한 인품을 갖추신 분들이시다. 공군후배로써 정말 존경 받을 분이라 생각한다.” “kjh5**** 정경두장군님 공군병사로 있을때 진짜 병사 생각도 많이해주셨는데 이젠 합참의장이 되시고 더욱 더 군 발전에 기여해주시리라 믿습니다. 파이팅” “mann**** 정경두 장군 진짜 군간부들한테 인정받는 사람이였는데 의장까지 달았네 축하드려요.” “cuyz**** 크 정경두 기참부장일 때가 엊그제같은데 참총에 합참의장까지 가네” “guse**** 정경두 장군님 백령도에서 두번 정도 뵀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항상 두 손에 대전의 명물 성심당 빵을 손에 쥐고 장병들을 격려해주신 기억이 나네요. 23년만에 공군이 합참의장 내정 된 것도 모자라 제가 군 복무 할 때 뵈었던 참모총장님께서 합참의장님이 되신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대한민국을 지키는 가장 높은 힘! 공군 화이팅입니다! 필승”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