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보리앙이 무더위 속에서 번들거림 없이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 줄 ‘블랙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 솝’은 피부를 맑게 정화 시켜주고, 모공 케어에 탁월한 ‘챠콜 파우더’로 만들어진 솝 제품이다. 쫀쫀한 챠콜 거품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노폐물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하며, 매끈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센텔라 아시아티카(병풀), 로즈마리, 캐모마일, 감초 등 7가지 한국 허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미세한 진주 펄 입자가 피부를 더욱 빛나게 케어해준다.
한편, 에르보리앙은 ‘블랙 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동일한 챠콜 클렌징 라인의 특별 프로모션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순한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블랙 스크럽 마스크’ 구매 시 ‘밤부 수분 크림 5ml’와 ‘CC크림 5ml’을 함께 증정하고, 클렌징 오일과 폼의 역할을 동시에 하는 ‘블랙 클렌징 젤 오일’ 구매 시 ‘블랙 스크럽 15ml’ 및 ‘밤부 수분 크림 5ml’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르보리앙 홍보 담당 정정현 대리는 “지금처럼 기온이 상승하면 모공이 확장되어 각종 노폐물이 쌓이기 쉽다”며, “블랙 솝과 같이 성분은 순하면서도 노폐물, 과도한 피지까지 빠르게 흡착하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일상 속에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