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국내 3대 백화점 직영점 오픈하며 유통망 확대

입력 2017-08-09 10:2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국내 3대 백화점에 직영점을 오픈하며 전국 유통망을 확대한다.

스토케코리아는 8월, 롯데, 현대, 신세계백화점 국내 3대 백화점에 직영점을 동시에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상위 매출을 기록하는 주요 백화점에 직영점을 오픈하는 전략에 따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판교점 등 네 개의 백화점에 직영점을 오픈하게 된 것.

스토케 직영점은 지난 8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오는 11일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18일에 현대백화점 본점, 22일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한다. 특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직영점은 부산에 오픈하는 첫 직영 매장으로 지난해 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오픈한 직영점과 함께 영남권의 소비자들에게 스토케의 고유한 품질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된다.

스토케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직영점은 스토케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를 즉각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스크린과 스칸디나비안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스토케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디스플레이 등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요소를 동일하게 적용하였다.

8월 한 달 간 오픈 기념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 부산본점에서는 개업한 가게에서 빨간 속옷을 사면 행운이 따른다는 영남 지역 속설에 따라, ‘색깔 마케팅’을 진행한다. 익스플로리와 트레일즈, 스쿠트 유모차 빨간 색상을 구매하면 마이캐리어 및 썸머 키트 등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15일까지 한정 수량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본점에서는 오픈 후 1주일 간, 유모차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익스플로리 V5는 컵홀더와 파라솔을, 트레일즈 데일리휠은 썸머 키트를, 스쿠트는 신생아 이너시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특히, 올해 2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익스플로리 블랙 구매 시에도 한정 수량으로 스타일키트를 증정한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트립트랩 구매 시, 센텀시티에 위치해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 10매를 선착순으로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증정한다. 그 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케 코리아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토케코리아는 지난해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도산대로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 하남점, 대구점, AK플라자 수원점 등 총 6개의 직영점을 오픈한 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