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충제 계란 파문 속 허벌라이프 'Formula1 건강한 식사', 대안으로 눈길

입력 2017-08-18 13: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유럽發 `살충제 계란` 파문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 대체 식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허벌라이프의 `Formula1 건강한 식사`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콩, 두부, 생선, 육
류 등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식품의 재료 손질이 버겁다면 간편한 단백질 쉐이크를 활용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기 때문.

전 세계 식사 대용 슬리밍 제품 시장 점유율에서 10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한 허벌라이프의 이 식품은 단백질뿐만 아니라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대표적인 단백질 쉐이크다.

일반적으로 계란 1개를 통해 단백질 약 6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단백질 쉐이크를 통해서는 1회 섭취량에 9g 이상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등 맛도 다양해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맞는 제철 과일과 부재료를 넣어 함께 먹으면 보다 더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 가능하다.

허벌라이프 Formula1 건강한 식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함유하고 있어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간식으로 섭취해도 좋다.

살충제 계란 파문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경각심이 커진 가운데 실제 국내에서는 지난 17일 오전 기준, 전국 산란계 농가 29곳에서 살충제 성분인 `피프로닐` 및 `비펜트린`에 오염된 `살충제 계란`이 무더기 검출됐다.

시중에 판매 중인 계란에서도 살충제 성분이 검출되는 사례가 발생한 가운데 치킨업계, 제과, 분유 등 업계 전반으로 불똥이 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허벌라이프가 아태지역 18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영양 균형 조사(Balanced Nutrition Survey)`에서 한국은 탄수화물 50%, 단백질 27%, 지방 23%로 지방의 섭취는 평균을 웃돌고, 단백질의 섭취 비중은 12개 국가 중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건강한 단백질 보충을 원한다면 하루 1번 Formula1 건강한 식사 쉐이크를 저지방 우유 또는 두유에 넣고 충분히 섞은 뒤 섭취하면 된다.

나아가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증량에도 도움을 준다. 체중 감량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하루 2번 식사대용으로 섭취하고 체중 증량 및 근육 형성, 단백질 보충이 목적일 경우 세 끼 모두 일반 식사를 하면서 간식으로 하루 2~3회 추가로 섭취하면 된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공식 소비자용 제품구매 사이트 `Go 허벌라이프`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