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앱 카카오톡. 카카오는 이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접목한 만능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카카오톡이 없는 스마트폰은 상상할 수 없는 시대. 카카오톡은 만능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오늘 오후 4시, 티비텐플러스 SNS 전문 라이브 방송 <모바일 마케팅, 임헌수TV>에서는 `플러스 친구 개설과 활용` 편이 방영된다.
지난 5월, 카카오는 기존의 `플러스친구`와 `옐로아이디`를 통합해 새로운 플러스친구를 선보였다. 새로운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고자 한다면 누구나 무료로 개설해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콘텐츠 발행, 메시지 발송, 1대1 채팅, 주문&구매&예약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기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처음 플러스친구를 개설하면, 기본 정보를 설정하고 뉴스 / 프로모션 등의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홈이 제공된다. 콘텐츠는 사진, 동영상, 카드 중 선택해 발행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과 1대1 채팅 기능을 통해 이벤트를 타깃층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카카오는 플러스친구를 통해 유저들과 비즈니스 파트너가 원하는 것들을 카카오톡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오늘 방송되는 <모바일 마케팅, 임헌수TV>에서는 플러스친구를 무료로 개설하는 방법을 확실히 배워갈 수 있다. 플러스친구 개설시 유의할 점과 주요 기능, 플러스친구를 늘리는 방법들에 관해서도 설명한다. <모바일 마케팅, 임헌수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