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 日 두 번째 콘서트 성료…팬들과 만든 '뜻깊은 추억'

입력 2017-08-21 09:16  




드라마 속 꿈이 눈앞에 제대로 펼쳐졌다. 리얼걸프로젝트가 두 번째 일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또 하나의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낸 것.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 20일 일본 도쿄의 한 공연장에서 2회에 거쳐 두 번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한걸음 가까이에서 만났다. 특히 일본 팬들은 두 번의 공연 모두 객석을 가득 채우며 리얼걸프로젝트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번 공연은 리얼걸프로젝트에게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일본 팬들과 만나는 두 번째 단독 라이브 콘서트인 것은 물론, 5인조 한국 컴백 활동 이후 오랜만에 10인 전원이 모두 무대에 오르는 기회였기 때문이다.

오랜만에 함께한 리얼걸프로젝트 완전체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로 관객들과 인사를 나눴으며, 일본 팬들 역시 연신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오랜만에 만나는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다채로운 래퍼토리와 신나는 퍼포먼스, 그리고 악수회 등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면서 팬들과 호흡했다.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마지막 무대였다. 리얼걸프로젝트는 2시간 넘게 진행된 공연의 앙코르 무대로 드라마의 엔딩곡이자 아이돌마스터의 10주년 기념곡인 `아이 머스트 고!(I Must Go!)`의 한국어 버전을 선사했고, 관객들은 멤버들과 한 목소리로 노래를 함께하며 눈물을 쏟아내는 감동적인 피날레를 연출했다.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은 "멀리서도 우리에게 큰 사랑을 보내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이 있다는 점이 진심으로 감격스럽다. 앞으로도 자주 일본을 방문해 팬 여러분들과 만나고 싶다. 곧 돌아올 그날까지 항상 이 순간을 기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이번 일본행은 비단 단독 콘서트뿐만이 아니었다. 공연에 앞서 일본 최대의 동영상 서비스 니코니코 본사 스튜디오를 방문해 생방송을 진행했으며, 시부야 HMV에서의 OST 릴리즈 이벤트, 마쿠하리 신도심 그랜드몰에서의 미니 라이브 무대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아이돌마스터.KR` 제작사 IMX는 "무더운 날씨 때문에 다소 지칠 수 있는 일정이었지만, 팬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 덕분에 오히려 힘을 얻어 가는 것 같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6개월에 가까운 트레이닝과 7개월에 걸친 촬영을 거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 드라마는 지난 4월 28일부터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최대의 인터넷 사이트 Amazon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국가로 동시 방영 중이다.

한편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 4일 청순 미모의 베이글녀 소리, 엉뚱한 미소천사 일본인 멤버 유키카, 4차원 매력소녀 지원, 노력파 해피바이러스 예은, 풋풋함을 간직한 막내 수지 등 5인 체제로 새 싱글 `핑퐁게임`을 발표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