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에서는 땀과 자외선 등 외부 요인들에 의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밸런싱 클렌저 2종`을 제안한다. 피부 관리에 있어서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유수분 밸런스 유지인 만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 로라 메르시에 밸런싱 클렌저는 젤 타입과 크림 타입 두 가지로 이루어져,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자극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다. 건성 및 중성 피부 타입의 사람들을 위한 크림 클렌저에는 천연 코코넛 오일과 쿠쿠이유가 함유되어 있고 중성 및 지성 피부를 위한 젤 클렌저에는 오이, 카모마일 추출물을 담아 세안 후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에서는 바디 피부를 위한 보습 아이템을 제안한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바디 컬렉션은 바디 크림, 샤워 크림, 바디 오일, 헤어 미스트로 이루어져 프란시스 커정이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향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다. 바디 크림의 경우, 베스트 향인 아쿠아 유니버셜, 아 라 로즈부터 아쿠아 컬렉션인 아쿠아 비떼, 아쿠아 셀레스티아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뿐 아니라,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해 바디 피부에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자외선에 손상된 바디 피부에 생기를 주며 은은한 향은 기분까지 좋게 한다.
블리스(bliss)에서는 태양 아래 달아오르고 늘어진 모공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으로 `마스크 어필(Mask a-`peel`)을 추천한다. 마스크 어 필은 물에 개어 쓰는 고무팩으로 실제 뉴욕 블리스 스파에서 사용되는 제품이다. 마스크 어 필은 래디언스 리빌링과 컴플렉션 클리어링 두 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피부 고민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하다. 컴플렉션 클리어링은 티트리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늘어진 모공에 효과적이며, 래디언스 리빌링은 해초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