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세요"…홈플러스, 모든 성분 표기한 '투명한 생각' 단독 판매

입력 2017-08-30 13:51   수정 2017-08-30 14: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홈플러스는 먹거리는 물론 생활용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애경의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 9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투명한 생각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애경의 생활뷰티용품 브랜드로, 성분과 함량을 제품 전면에 표기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방세제(500g) ▲분말세제(4kg) ▲샴푸(500ml) ▲바디워시(500g) 등 총 9종이며,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최우열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최근 제품 성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엄선된 성분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한 ‘투명한 생각’ 제품을 단독 판매하게 됐다”며 “고객이 믿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생활뷰티용품을 지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