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르다렌탈’ LG정수기 6개월, 공기청정기 2개월 렌탈료 무료 및 안마의자 이벤트

입력 2017-09-10 00:00  



LG전자 건강관리 렌탈가전 이벤트가 진행 중인 프르다렌탈에서는 추석맞이 대대적인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다.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시 총 6회(1, 13, 25, 37, 49, 60개월 차)6개월 렌탈료 무료 행사, 공기청정기 렌탈료 2개월 무료, 안마의자 렌탈료 오천원 할인, LG 트롬 스타일러 출시 기념으로 렌탈료 1개월 무료행사가 진행 중이다. 단 10월 7일 설치 완료 기준이다.
6회(6개월) 렌탈료무료 행사모델로는 엘지퓨리케어 업다운 WD501AW/AP/AS/AT, WD301AW/AP/AS, 스윙2 WD502AW/AP/AS, WD302AW/AP/AS 모델에 해당된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WD102AW는 2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61DRWT(16평형), AS181DRWT(18평형), AS281DRWT(28평형) 렌탈시 2개월 무료 행사가 진행 중이며, 9월 15일 접수 완료 기준이다. 엘지정수기,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결합 시 LG정수기 6회(6개월) 렌탈료 무료, 공기청정기 렌탈료 2개월 무료와 함께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5만원권이 추가로 지급되고 있다.
추석맞이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가 많은 엘지안마의자 BM300RBR, BM301RCR 렌탈시 오천원 할인된 54900원에 이용 가능하며 9월 18일까지 접수, 9월 설치완료 기준이다.
LG스타일러(S3BFR)렌탈 런칭 기념으로 첫달 렌탈료 1개월 무료행사가 시작됐으며, 트루스팀으로 99.9% 살균하며, 미세먼지, 바이러스 코스로 일년 내내 먼지, 세균 걱정 없이 새옷처럼 이용 가능하며 냄세제거 효과까지 있는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프르다렌탈에 의하면, 이번에 런칭된 엘지트롬 스타일러는 에어컨제어기술, 냉장고 온도조절관리기술등 엘지만의 핵심기술로써 물세탁이 어려운 의류를 새옷처럼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기존 LG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스타일러를 추가로 렌탈 시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5만원권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한다.
LG정수기 업다운 모델은 물나오는 출수구가 위아래 높이 조절이 가능해 물 튀김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미취학 어린이들이 이용하기에 좋고 스윙2 모델은 좌우 180도 회전이 되므로 가정에서 주부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한 장점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퓨리케어 정수기는 출수구에 UV살균기능은 물론, 정수기 내부에 물 흐르는 관로를 일년에 한번씩 무상 교체 해준다. 물이 고여 있지 않고 바로바로 마실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에서 만족하지 않고,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에 초첨을 맞춰 보이지 않은 곳 까지 관심을 갖은 엘지정수기 렌탈 시 매년 새 제품처럼 이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믿고 마실 수 있다.
LG전자 퓨리케어 업다운 WD501AW(AP/AS/AK), 스윙2 WD502AW(AP/AS)는 심플한 디자인과 17cm의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아기엄마가 분유타기에 가장 적당한 40도, 차 마시기에 좋은 75도, 커피에 딱 맞는 85도등 맞춤온도 기능이 있다.
정수기사은품으로는 LG전자 24인치 TV 모니터, 폭시엘 다리마사지기 에어9, 노비타 엘레강스 비데등 총16종 중 택 1, 또는 피코벨로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쿠쿠10인용 전기밥솥, Y라이너 발 안마기 등 20종중 택1, 가이타이너 디톡스 족탕기외 20종중 1개해서 1+1 사은품 증정도 가능하다. 또한 사은품으로 선택 시 독일 헤르조그 하이라트 전기렌지가 추가로 지급되고 있다.
홈쇼핑정수기렌탈, LG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사이트 프르다렌탈에 의하면 엘지정수기, 360도 공기청정기등 설치를 망설이고 있었다면 지금이 설치하기에 최적기라고 한다. 또한, 바디프랜드, 현대렌탈케어, 교원웰스 tt헬스 정수기 등 여러업체 상담이 가능하며, 친절한 상담을 통해 만족할 수 있는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제휴카드 일정금액 이용 시 만원에서 만이천원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