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단체도시락 담소반, 론칭 4개월여 만에 목표매출 150% 달성

입력 2017-09-15 09:00  



지난 5월 론칭한 고급수제도시락 담소반이 기업 대상의 단체도시락 주문을 비롯해 각종 행사와 박람회 등에서까지 사전주문을 신청하는 등 그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팔방에프앤비㈜ 관계자는 "담소반은 브랜드 론칭 4개월여 만에 예상 목표매출 150%이상을 달성하며 주력사업의 위치까지 넘보고 있다" 며 이런 추세가 이어진다면 더욱 공격적인 사업확장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소반 도시락은 지난 5월부터 8월까지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78%이상이 법인 기업고객으로 일반고객 매출(22%)에 비해 3배가량 높은 걸로 분석됐다.

이는 각종 세미나 및 기업행사 진행 시 점심식사를 위해 담소반을 주문했다는 것인데 바쁜 행사일정 속에서 맛은 물론이고 시간절약과 간편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행사담당자들이 찾는 섭외리스트 1순위로 오를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중요한 자리에서는 담소반의 고급 정찬도시락으로 어렵게 모신 소중한 손님들에게 정성과 더불어 든든한 한끼를 대접 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영업담당자는 "기업간의 거래는 무엇보다 신뢰가 우선이며 기업 워크샵이나 야유회 등 기업행사 주문 시 별도의 관리팀을 운영해 정확한 배송시간엄수와 빈용기 수거 뒷 처리까지 행사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담당자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신뢰를 쌓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2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팔방에프앤비㈜는 강남의 SC컨벤션센터를 통해 예식 및 비즈니스 컨벤션 사업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푸드코트(페스티발) 및 한식당(하늘찬), 카페 드 스페셜티스(다이닝카페), 에어라운지 휴, 한식 면 브랜드 셜면옥 등 외식사업을 운영 중에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