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차희, 드라마 ‘병원선’ OST 참여…3년 만에 솔로음원 발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9-25 10:12  

멜로디데이 차희, 드라마 ‘병원선’ OST 참여…3년 만에 솔로음원 발표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드라마 ‘병원선’ OST로 솔로곡 발표에 나선다.

멜로디데이 소속사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멜로디데이 막내 차희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 OST 파트5의 주인공으로 낙점, 27일 신곡 ‘얼룩’을 발표한다”고 25일 밝혔다.

‘병원선’ OST의 다섯번째 바톤을 넘겨 받게 된 멜로디데이 차희는 뛰어난 보컬실력은 물론 수려한 비주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 등으로 팀 내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물이다. 차희의 솔로 OST는 참여는 지난 2014년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의 수록곡 ‘난 못해요’ 이후 약 3년 만이다.

차희가 참여한 OST 신곡 `얼룩`은 의지와는 달리 자꾸만 신경 쓰이는 한 사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블라우스 위의 커피 얼룩`, `소매에 묻은 잉크 얼룩` 등의 일상적 비유와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그린 곡이다. 여기에 멜로디데이 차희의 안정감 있고 청아한 보컬이 더해져 시청자들은 물론 수많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곡은 ‘쌈,마이웨이’, ‘혼술남녀’ 등 인기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퍼니제이’ 사단의 작곡가 이종수와 양성우가 작,편곡을 맡았으며 작사에는 작사가 정민옥이 참여했다.

그 동안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OST계의 ‘신데렐라’로 자리매김한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새롭게 참여하는 ‘병원선’ OST를 통해 팀의 OST 대세 행보를 또 한 번 잇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차희가 속한 걸그룹 멜로디데이는 지난 18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드라마 ‘사임당 콘서트’에 K팝 아티스트 대표로 참여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은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소통하며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휴먼 드라마다.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