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주거문화 실현…`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9-26 11:05  

차별화된 주거문화 실현…`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선택된 삶…국내 상류층만이 누릴 수 있는 럭셔리 삶을 제공

국내 주거문화가 변하고 있다. 고급빌라, 고급주상복합아파트에서의 거주가 브랜드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이동하는 분위기다. 미국이나 영국 등 선망의 대상인 브랜드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가 국내에서도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브랜드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는 6성급 호텔의 다양한 특급 서비스를 집에서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주거공간이다. 살면서 일상의 번거로운 일들을 하지 않아도 되도록 호텔식 서비스의 모든 걸 제공 받을 수 있어 그야말로 남다른 품격을 지닌 럭셔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에서는 롯데건설의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대표적인 브랜드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로 꼽힌다. 최근에는 유명 연예인이 계약을 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국내 최고층인 롯데월드타워 내 들어서는 이 레지던스는 6성급 호텔 브랜드인 시그니엘의 서비스를 그대로 받을 수 있다.

컨시어지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방문 셰프 서비스, 케이터링 룸서비스, 도어맨 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엘 서울, 롯데 뉴욕펠리스, 롯데호텔 모스크바, 롯데하노이의 이용특전 및 프리빌리지 Platium Level, 트레비클럽 등 멤버십을 제공한다. 여기에 에비뉴엘, 롯데면세점,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등 글로벌 브랜드인 롯데의 다양한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프레스티지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입주자는 76~101층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호텔 시그니엘 서울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85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피트니스앤스파 실내수영장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의 인피니티풀보다 더 높은 지상 300m 높이에서 경관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 86층에는 세계적 스파 브랜드인 `에비앙 스파`가 도쿄와 하노이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문을 열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81층에 자리한 야닉 알레노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 지금껏 접해보지 못한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야닉 알레노는 2007년 `르 모리스` 호텔 레스토랑으로 미슐랭 3스타를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2016년 올해의 셰프`로 선정된바 있는 세계적인 셰프다. 시그니엘 서울은 국내 최고층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샴페인 바 `바81`,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고급 한식당 `비채나`도 운영한다.

특히 42층에는 약 4030㎡ 규모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곳에는 피트니스클럽, 요가스튜디오, 골프레인지, 스크린골프&티칭룸, 프라이빗 샤워&라커 등으로 이뤄진 `스포츠존`과 갤러리 라운지, 레지던스 카페, 와인셀러, 파티룸 등으로 이뤄진 `릴렉스존`, 컬처홀, 레슨룸, 게스트룸, 미팅룸 등으로 이뤄진 `컬처존`, 컨시어지, 메일룸, 런더리 서비스룸 등의 펑션존 등이 있다.

골프레인지에는 실내 연습골프장 및 스크린 게임룸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게스트룸은 거주자 방문객을 위한 숙박 및 편의를 제공한다. 타피룸은 거주자를 위한 모임, 파티, 행사 시 활용이 가능하고, 컬처홀은 거주자 친목 모임 및 회의, 강연 및 세미나 영화상영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레슨룸에는 방음설비가 돼 있어 기악 및 성악 등 개인 레슨 및 개인취미활동이 가능하고, 미팅룸은 세미나 및 프레젠테이션 등의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실내는 고급 인테리어 및 마감제가 적용된다. 침실과 거실, 주방에는 유럽산 원목마루, 유럽산 타일, 천연대리석, 친환경도장 등으로 마감했다. 욕실에는 히노끼 욕조, 월풀 욕조, 글라스도어, 매직 미러 글라스, 유럽산 타일 등이 적용된다. 아울러 글로벌 주방 명품 브랜드인 `불탑`에서 맞춤형으로 제작한 주방가구와 글로벌 가전명품인 `가게나우`와 `밀레` 등의 빌트인 주방가전 및 생활가전이 설치된다.

공간 곳곳에는 이우환, 이재효, 이이남 작가 등 국내외를 내로라하는 거장들의 10여개가 넘는 작품들이 어메니티를 채우고 있다. 어메니티 라운지에는 이재효의 설치 작품 `무제Untitled, 2016`가 있으며, 가구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유럽 가구 브랜드 프로메모리아(PROMEMORIA)와 김백선 작가가 협업하여 제작한 아트 오브제도 조성돼 있다. 게스트룸과 컨시어지 등에는 이우환작가, 이안 다벤포트(Ian Davenport), 이용백작가 등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그림들이 걸려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지하 6층~지상 123층 높이 555m, 국내 최고층인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133~829㎡ 223실로 구성된다.

국내 최고층에 조성되는 레지던스인 만큼 실내에서 탁트인 석촌호수, 한강, 서울 도심 일대 등을 감상할 수 있고, 밤에는 서울시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다. 현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전략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