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에토, 첫 단독 콘서트 성료…크로스오버 매력에 2000여 관객 ‘흠뻑’

입력 2017-10-17 08:18  




크로스오버 듀엣 그룹 듀에토(DUETTO)가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크로스오버의 매력을 알렸다.

듀에토는 지난 14~15일 서울 광진구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듀에토이즘(DUETTO-ISM)`을 개최했다. 이들은 약 150분의 공연 시간 동안 22곡을 선사하며 2000여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듀에토는 웅장한 인트로와 함께 `그란데 아모레(GRANDE AMORE)`로 콘서트의 오프닝을 장식했다. `그란데 아모레`는 2016년 JTBC `팬텀싱어` 방송 당시 음원사이트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의 하모니. 관객들은 시작부터 큰 환호성으로 듀에토를 환영했고, 듀에토는 환상적인 호흡으로 공연을 시작했다.

듀에토는 이날 콘서트에서 `옆사람`, `일 몬도(Il Mondo)`, `봄이 분다`, `2막 1장` 등 지난 5월 발표한 데뷔 미니앨범 `듀에토`의 수록곡과 `팬텀싱어`에서 선보였던 `소월에게 묻기를` 등 다채로운 목소리를 들려줬다. `카루소(Caruso)`, `남몰래 흘리는 눈물(UNA FURTIVA LAGRIMA)`,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등 유명 곡들을 듀에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유명 대중가요를 재해석한 친근한 무대도 펼쳐졌다. 듀에토는 우주소녀 `해피(HAPPY)`, 트와이스 `치얼 업(CHEER UP)`, 아이유 `좋은날`, `프로듀스101` 주제곡 `나야나` 등 아이돌 노래를 크로스오버 창법으로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조용필 `모나리자`,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이문세 `붉은노을` 등도 선보여 웅장한 매력을 더했다. 듀에토 멤버들의 솔로 무대도 펼쳐졌다. 유슬기는 `내 영혼 바람되어`, 백인태는 `나 가거든`으로 각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다채로운 게스트도 무대에 올라 듀에토의 첫 콘서트를 축하했다. 14일 공연에는 `팬텀싱어` 시즌1의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 김현수가 공연을 찾았다. 이들은 듀에토와 호흡을 맞춰 단체곡 `림포시빌레 비베레(L`impossibile Vivere)`를 들려줬다. 이어 `꽃이 핀다`와 `오솔레미오`로 듀엣 무대를 선사했다.

15일 공연에는 인기현상팀으로 호흡을 자랑했던 박상돈이 함께했다. 박상돈은 듀에토와 팬텀싱어`에서 선보였던 `콴도 라모레 디벤타 포에지아(Quando l`amore diventa poesia)`를 선물했다. 이어 박상돈은 솔로곡 `시간에 기대어`와 `오래된 노래`를 들려줬다.

듀에토는 데뷔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그리움 끝에`로 앙코르 무대를 장식하며 생애 첫 데뷔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듀에토는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현상’ 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이다. 지난 3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듀에토는 첫 단독콘서트를 성료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