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LH 홈페이지를 `일자리 중심`의 홈페이지로 개편한다고 밝혔습니다.
LH의 일자리 관련 정보를 집대성해 구직자들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LH 일자리 중심 홈페이지는 `일자리 상황판`과 `일자리 정보` 등으로 나뉩니다.
일자리 상황판에서는 LH가 만든 일자리 실적을 계량화해 매월 단위로 보여 줍니다.
일자리 정보는 일자리 아이디어 게시판, LH 일자리 정보 코너, LH 일자리 창출 활동실적 등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신입직원, 경력단절여성, 시니어사원 등 채용정보와 소셜벤처 지원 등 일자리 지원정보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LH는 홈페이지 개편 외에도 `일자리 중심의 LH`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일자리 브랜드를 개발했습니다.
`LH Good Job`은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좋은 일자리로 국민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LH는 이 브랜드 디자인을 문서·명함 등 각종 서식류에 활용해 일자리 중심의 일하는 문화를 임직원 업무 전반에 적용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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