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구 무료체험 및 체형분석으로 가입 전 방문 문턱 낮추고 `30분 순환운동` 매력 전파
-전국 클럽 주1회 자유이용부터 월회비 청구할인 및 건강검진 할인까지 다양한 회원 혜택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겨울을 준비하게 만드는 환절기, 떨어지는 면역력과 체력을 잡으려 잊었던 운동을 재개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호흡기나 심혈관 등 각종 환절기 질환에 대한 걱정과 예방 차원에서 실외 운동보다는 실내 운동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이다.
실내 운동은 종류도, 업체도 다양하다. 어떤 운동이 내게 맞는지 정했다면 그 운동을 어디서 할 것인가 꼼꼼히 비교하고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하는 운동은 같아도 비용부터 제공되는 서비스나 각종 혜택이 다 다르기 때문이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는 잠재고객이면 누구나 운동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 기존 회원들은 운동과 건강관리에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제공에 힘쓰고 있다.
◆가입 전 - 예약 후 방문 시 운동 무료체험 및 체형분석 후 가입 결정할 수 있어
운동 비용이나 내부 분위기 등을 우선 안내만 받고 싶지만 적극적인 가입 권유가 부담스러웠던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것이다. 커브스의 경우 사전예약을 통해 클럽을 방문하면 무료로 기구체험과 체형분석을 할 수 있어 30분 순환운동의 재미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신청 역시 커브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전화하는 방식으로 간편하다.
특히 올해는 커브스 `여성을 건강하게`라는 모토로 커브스가 탄생 후 25주년을 맞아 188,000원 상당의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선물할 사람과 그 사람에게 근력운동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완료. 행운의 주인공 25명을 추첨해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선물한다.
◆가입 시 - `커브스하나 제휴카드`로 받는 월회비 청구할인
커브스는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자 올해 하나카드와 손잡고 `커브스하나 1Q Daily 카드(이하 커브스하나 제휴카드)를 선보였다. 커브스 회원이 월회비를 커브스하나 제휴카드로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총 12회 동안 월 7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8만4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볼 수 있는 셈이다. 카드 발급기간은 2018년 1월까지이며, 청구할인 혜택은 2019년 1월까지 제공된다.
커브스는 커브스하나 제휴카드 론칭 후 카드 발급 및 월회비 자동이체를 신청한 회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 회원 되면 누리는 `커브스 5대 회원 혜택`
커브스 회원이 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더욱 다양해진다. 앞서 나온 커브스하나 제휴카드 월 7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비롯, △커브스 회원카드로 주1회 전국의 모든 커브스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 △커브스 여행카드로 전 세계 커브스 클럽 20일간 자유롭게 이용 △커브스 스마트앱에서 체형분석 결과 및 식이요법 정보를 무료로 제공 △의료복지몰 병원가자에서 건강검진 최대 60% 할인 등 커브스 회원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커브스 5대 회원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 문의하거나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