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빅톤이 데뷔 1주년을 맞아 미니 4집 <From. VICT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로 컴백한다.
빅톤은 30일 0시 빅톤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4집 앨범 <From. VICT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From. VICTON’이라는 문구와 함께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시작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HAVE A GOOD NIGHT(Stage Ver.)’, ‘뒤돌지마’, ‘TIMELINE’, ‘나를 기억해(Acoustic Ver.)’까지 총 6곡의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다.
빅톤의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미니 4집 <From. VICTON>은 빅톤이 1년 동안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하이라이트의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의 프로듀싱팀 ‘굿라이프(Good Life)’가 작업한 곡이다”라며 “평소 가요계 롤모델로 하이라이트를 꼽아오던 빅톤이기에 ‘굿라이프(Good Life)’와 함께 만들어 낼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해 11월 데뷔한 빅톤은 총 3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다양하고 차별된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빅톤 멤버들은 앞선 앨범에서 직접 작사나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이번 미니 4집 <From. VICTON> 역시 1주년 기념 앨범인 만큼 멤버들이 작사와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남다른 애정을 담아 눈길을 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진화돌’ 빅톤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포함한 빅톤의 미니 4집 <From. VICTON>은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