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싶다"…LG생건, 몽환적 홀로그램 입힌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 출시

입력 2017-11-01 14: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생활건강이 광채와 입체감을 강조하는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코드 유니코드(UNICOD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드 글로컬러가 선보인 기획 세트입니다. 프라이머와 메탈쿠션 등 코드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유니콘과 몽환적인 홀로그램 색감을 적용시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과 ‘L.픽스-온 유니코드 룩’ 2종으로 메이크업 룩에 따라 나뉘어 선보입니다.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의 ‘G’는 글로우(Glow)를 뜻하며 빛나는 메이크업룩 연출이 가능하고, L.픽스-온 유니코드 룩의 ‘L’은 롱래스팅의 의미로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킵니다.

제품 가격은 G.루미에르 프라이머 (30ml) + 유니코드 메이크업 브러쉬 2만원, M.프로앰플 메탈쿠션 (15g) + G.루미에르 프라이머(미니튜브 증정) + 쿠션 퍼프 2종 3만원 등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