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간판 예능 중 하나인 <아는 형님>이 오는 11월 4일 방송으로 100회를 맞는다. 그동안 수많은 게스트가 출연했고, 수많은 명장면을 만들어 냈다. 특히 게스트로 나온 여배우들은 <아는 형님>이 100회까지 오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존재만으로도 채널 고정을 보장하는 <아는 형님> 여배우 게스트를 모았다.
# 한채아
배우 한채아는 <아는 형님> 초창기인 24회, 그리고 64회에 두 번이나 출연했다. 처음에는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으나, 두 번째 출연에는 함께 연기한 배우 강예원과 같이 출연했다. 출연 당시 서장훈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도 했다.
# 진세연
배우 진세연은 <아는 형님> 52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진세연의 본명을 맞추는 퀴즈에서 멤버들은 `진시황`, `진드기`, `진상` 등의 재미있는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진세연이 출연한 <아는 형님> 5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3.0%를 기록했다.
# 김희선
원조 미녀 배우 김희선은 <아는 형님> 66회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등장만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김희선은 타고난 주당 이야기, 그리고 김태희, 전지현과 자신 중에서 자신이 가장 예쁘다고 자신있게 대답하는 등 미모와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 채정안
배우 채정안은 <아는 형님> 72회에 배우 박성웅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청순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채정안은 <아는 형님>에서 `베를린 댄스`등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역대급 방송을 만들어냈다. 시청률도 닐슨코리아 기준 5.9%를 기록했다.
# 김옥빈
배우 김옥빈도 <아는 형님>에 등장했었다. 79회에 게스트로 나온 김옥빈은 영화 <악녀>에서 보여준 액션을 목검을 돌리고 쌍검술에 낙법까지 직접 보여줬다. 이상형으로 민경훈을 꼽으며 멤버들의 질투를 사기도 했다.
# 하연수
배우 하연수는 2주 전인 <아는 형님> 98회에 윤정수와 함께 출연했었다.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5.7%를 기록하며 시청자를 확실히 잡는데 성공했다. 연애 기준이 뭐냐는 질문에 `뽀뽀할 수 있는 정도...`라고 답했는데, 윤정수는 아니라고 디스하며 큰 웃음을 줬다.
# 이하늬
배우 이하늬는 바로 전 주인 <아는 형님> 99회에 출연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배우 윤계상과 열애 중인 이하늬에게 "얼굴형이 혹시 개상이냐", "괴상한 이야기 하지 말라" 등의 말들을 내뱉어 웃음을 선사했다. 올해 초 김태희와 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는 이하늬는 "결혼은 때가 있다"라고 답했지만, "내일 당장 결혼한다고 할 수도 있다"는 농담을 하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