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이런 4차원적 모습 처음이야"...품위는 어디로?

입력 2017-11-06 10:53  

비행소녀 새 멤버로 합류한 배우 이태임,
알고 보니 화려함과 거리 먼...이태임 ‘품위 없는 그녀’ 였다
이태임이 집순이 된 사연은?... `집순이 반전 일상’ 첫 공개
이태임 “연애 안 한 지 6년... 그 흔한 썸도 없다" 고백에 ‘깜짝’
`이불 밖은 위험해!`... 12평 집순이 이태임의 솔직 반전 비혼라이프 ‘기대’



이태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배우 이태임이 진정한 ‘집순이(외출을 거의 하지 않고 집에만 있는 여자를 의미하는 말)’ 면모를 드러낸 것.

이태임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등극했다.

이태임 소속사에 따르면 이태임은 6일(오늘)부터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의 새로운 비행소녀로 전격 합류, 화려하고 도시적인 느낌의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이미지와는 달리 현실에선 침대 밖을 나서지 않는 집순이 일상 그 자체를 보여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이태임이 알고 보니 화려함과는 거리가 먼 일명 ‘품위 없는 그녀’ 였던 것. 이와 더불어 방송에선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12평 그녀의 싱글 하우스도 최초로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태임은 "원래 성격도 내성적인데다 낯가림이 있는 편인데, 연예인이 되고 난 후 뭐랄까 좀 더 소극적으로 변한 것 같다"면서 "집에 있는 게 조금씩 더 편해지더라. 함부로 나가지도, 잘 놀지도 못하겠고 활동하는 것 등등 다 어려워서 스케줄이 없으면 거의 대부분 집에 있는다"고 털어놨다.

이태임은 이어 "TV를 보면서 내가 나왔던 프로그램 모니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연기하나 공부도 하면서 감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도 그럴 것이, 최초로 공개된 이태임의 일상은 새벽에 수영장을 간 것 외에는 하루 종일 집에만 있는 ‘집순이’의 모습 그 자체였기 때문.

더불어 드라마부터 예능, 영화까지 온갖 TV 프로를 줄줄이 다 외우고 있는 것은 물론 홈쇼핑에 푹 빠져있는 홈쇼핑광 모습까지 드러냈다.

이태임은 또한 11월부터 첫 도전에 나서는 연극 ‘리어왕’의 대본 연습과 운동, 음악 듣기, TV 보기가 하루 일과 전부인 그녀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선 `엄청 화려하게 지낼 것 같은데 의외다` `외모 때문에 도회적이고 차가운 느낌였는데 반전 일상이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이태임은 “외롭기도 하고 의지할 사람도 필요하지만, 억지로 찾아 다니고 싶지는 않다“면서 “그냥 순리대로 살고 싶다. 만나면 만나고 아니면 아닌거다. 연애를 안 한 지 6년이다. 흔한 썸도 타본 일이 없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최초로 공개되는 배우 이태임의 반전 일상과 그녀가 집순이가 된 사연은 6일(월) 밤 11시 MBN ‘비행소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임 이미지 = 방송 캡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