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소식을 알린 마이크로닷이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정규 앨범 `Prophet`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엔 발매되는 29곡의 제목과 더불어, 선공개 될 8곡이 표시되어 있다. 선공개 곡은 빈지노와 도끼, 던밀스, 한올 등 화려한 라인업은 물론 마이크로닷의 보컬 곡도 포함되어 있다. 미국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 Donell Lewis와 마이크로닷의 싱글앨범 ‘+64’에 참여했었던 Times X Two가 이번에도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6년 12월부터 앨범을 준비해온 마이크로닷. Mnet `쇼미더머니6` 출연 이후 활동을 재개하는 그의 첫 정규 앨범 `Prophet`은 디지털 앨범 29곡, 피지컬 앨범 26곡인 500장 한정판으로 발매된다. 더블CD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기존 힙합 정규 앨범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포맷이기도 하다.
게스트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마이크로닷의 쇼케이스 티켓 또한 인터파크에서 한정 수량으로 오는 11월 16일 오픈되는 가운데, 쇼케이스는 12월 17일 오후 6시 플랫폼창동61에서 개최된다.
마이크로닷은 11월 21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타이틀곡 중 하나를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로 공개할 예정이며, 선공개 될 8곡은 11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