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마케팅 본격화…"한정판 '최강창민 모형비행기' 출시"

입력 2017-11-13 16: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주항공이 자사 모델인 동방신기를 활용한 특화상품을 내놓으며 소비자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은 사전주문 기내식과 기념품 등을 판매하는 기내 ‘에어카페’에서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모습을 넣은 한정판 모형비행기와 최강창민 사전주문 기내식세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11월15일부터 300개 한정판매를 시작하는 최강창민 모형비행기(7만원/7000엔)는 최강창민 서명이 보증서와 함께 담긴 동방신기 핀버튼 세트로 구성됐습니다. 이 제품은 인천과 김포 기점 일본노선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강창민 모형비행기는 일반형 모형비행기와는 달리 제품에 일련번호를 넣고 ‘JEJUair X TVXQ’ 라는 보증 문구를 표기한 소장용 고급제품입니다.

최강창민 와인세트(5만6000원/5600엔)도 판매합니다. 구성에는 와인과 치즈모둠, 최강창민 모형비행기(일반형), 동방신기 핀버튼 세트와 브로마이드 등이 있습니다.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통한 국제선의 사전주문 기내식 서비스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비행기 탑승하기 5일 전에 이뤄져야하며, 11월15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제주항공은 이밖에 동방신기 비행기모양 USB(1만5000원/1500엔), 카드홀더를 포함한 티머니 카드세트(1만8000원/1800엔) 등 다양한 동방신기 상품도 판매합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LCC로 성장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 차원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K-POP 스타 중의 하나인 동방신기를 제주항공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단순히 상품판매 뿐 아니라 주력노선인 일본은 물론 동남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제주항공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브랜드 강화를 위해 동방신기를 활용한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