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웨딩이 오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금, 토, 일 3일간 ‘신세계 센텀시티 웨딩&허니문박람회’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중앙광장(신세계몰과 백화점 연결구간, 지하2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W웨딩은 부산경남에서 규모가 가장 큰 웨딩컨설팅 기업으로 부산, 경남 일대의 인기 있는 더파티웨딩홀 13개를 직영으로 운영하며, 웨딩 전문스튜디오 5개와 유럽 명품 드레스샵3개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플래너를 양성하고 있으며, 100여명의 플래너를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웨딩전문기업이다. 또한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웨딩브랜드로 계열기업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여 더욱 신뢰도가 높다.
박람회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부산웨딩결혼박람회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중앙광장에서 개최되어 젊은층에 인기 있는 공간인 신세계몰과 고급스러운 신세계백화점이 연결되는 구간이어서 여러 취향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 패키지를 비롯해 웨딩홀, 허니문, 한복, 재무상담 등 다양한 웨딩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박람회로 준비되었다. 특히 웨딩&허니문 박람회로 허니문 인기지역인 하와이, 칸쿤, 모리셔스, 발리, 코사무이 특별혜택 및 계약 시 받는 혜택도 더욱 특별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W웨딩에서 주최하기에 가능한 단독 더파티웨딩홀 특가도 준비되어 있는데, 금년 12월 잔여타임 최대 50%할인부터 2018년 1/2/3월 직영홀 최대 200만원 할인과 2018년 7,8월 얼리버드 직영홀 대관료 무료할인까지 다양한 할인혜택이 박람회에서만 진행된다.
다수의 웨딩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어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웨딩&허니문박람회를 통해 드레스 전시 및 피팅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신부의 체형 및 얼굴형에 맞춘 드레스를 알아보는 이벤트로 전문코디가 피팅을 도와주고 폴라로이드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여기에 웨딩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되는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며, 웨딩패키지 계약 시 터키 친환경 브랜드 케라미카바뎀 14P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스튜디오 상담 시 한옥, 요트 무료촬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시 The Party Merlot 와인을 증정한다.
일정이 어려운 예비부부를 위해 11월 25일(토)~26(일) 2일간 범일동 누리엔에서 추가로 올인원 웨딩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누리엔웨딩박람회에서는 실제 웨딩스튜디오 투어 및 체험사진촬영 등 신세계센텀시티 웨딩&허니문박람회와는 또 다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전문가가 추천하는 올바른 박람회를 고르는 방법으로 “크고 작은 사기사건이 많은 웨딩계약은 계약 시 회사의 규모와 안정성에 대해 확인 후 진행하는 방법이 최우선시 되어야 한다. 금주 진행되는 신세계센텀시티 웨딩&허니문박람회는 부산경남 최대규모의 웨딩컨설팅이자 더파티웨딩홀 & 더파티뷔페를 구축한 건실한 기업 W웨딩이 주최하는 박람회로서 안정성에 대한 보증이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신세계센텀시티 웨딩&허니문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knn웨딩박람회’ 검색 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