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 뉴평생회원반 대개강

입력 2017-11-24 21: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계리직공무원 2018년 시험 대비 커리큘럼인 <계리직 뉴평생회원반>을 대개강했다.

<계리직 뉴평생회원반>은 과목, 교수 제한 없이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강좌로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의 계리직 합격 커리큘럼은 ▲입문특강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해설특강 ▲최종마무리 특강으로 구성돼 시험 합격을 위한 철저한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 시험 대비 최신 기출문제가 반영된 기본서 및 문제집도 포함된 커리큘럼이며, 영어 기초영어 특강, 상용한자 특강 등의 기초 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계리직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한국사, 컴퓨터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최신 입문특강을 제공하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계리직 공무원은 각 시·도 우체국에서 금융 및 회계업무 전반과 우편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직렬로,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영어시험이 없어 인기가 많은 직렬이다. 일반 9급 공무원은 5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반면, 계리직은 3과목만으로 9급 공무원과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30일까지 하루 선착순 500명에게 공무원 플래너를 배포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매일 저녁 9시부터 선착순 진행되는 이벤트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해시태그를 복사해 SNS에 공유한 후 신청이 완료된다.

에듀윌 자체 제작 `독한 에듀윌 공무원 플래너`는 2018년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관리에 최적화된 점이 특징이다 ▲학습목표, 강의 시간표 작성 ▲완강을 목표로 철저한 수강 계획 세우기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기간별 학습 일정 세우기 ▲모의고사, 문제풀이 등 꼼꼼한 성적관리 등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9급공무운, 7급공무원 관련 강좌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다. 교육행정직공무원, 세무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8급 국회직공무원, 8급 보건진료직공무원, 8급 간호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 대비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