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모바일 게임 모델 발탁 ‘대세 입증’

입력 2017-12-01 11: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가수 선미가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의 모델로 활약한다.

지난 8월 22일 신곡 ‘가시나(Gashina)’를 발표, 주요 음원 사이트 1위 석권과 함께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하여 음악방송 5관왕에 올라 홀로서기에 성공한 선미가 모바일게임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미가 홍보 모델로 활동을 예고한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를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국내에서도 흥행한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선미의 홍보 이미지가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홍보 이미지에서 선미는 영화 ‘천녀유혼’에서 영채신의 마음을 훔쳤던 섭소천과 같은 청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천녀유혼 for kakao’의 제작사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가수 선미가 홍보모델로 함께 하게 되었다. 원작 영화를 본 대중분들이 선미와 섭소천의 높은 싱크로율을 두고 많이 감탄하실 것 같다”라며 “앞으로 선미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하며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 8월 발표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8월 22일 신곡 ‘가시나’를 발매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인기가요 트리플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