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정유미, 속내 짐작 할 수 없는 스틸 컷 공개로 본방 기대감 UP!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뾰로통했다가 살짝 미소 ‘알 수 없는 속내’
정유미 외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유미의 알쏭달쏭한 표정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정유미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한 상태다.
2일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 방송을 앞두고 촬영 현장에서 포착 된 정유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정유미는 극 중 설도현(강지섭 분)이 준비한 와인과 음식이 준비 된 식탁에 앉아 속내를 짐작 할 수 없는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뾰로통한 얼굴을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살짝 미소 띈 모습은 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정유미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열혈 조연출 하도나를 연기하고 있다. 최근 극 중 배우인 김범우(현우 분)와 설도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으며 삼각로맨스가 본격화 된 가운데, 설도현이 직접 준비한 이벤트에 마음이 기울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정유미는 극 중 하도나의 마음이 김범우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애써 감추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는 상황. 오늘 방영 분 에서 하도나와 김범우 사이에 관계 변화가 생길지, 설도현이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유미가 맹활약 중인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오늘 저녁 8시55분 4회 연속 방영된다.
<정유미 사진출처 = 스타캠프202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