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웹 예능 ‘슈주 리턴즈’ TV 진출… 6주간 방송

입력 2017-12-06 10: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화제의 웹 예능 ‘슈주 리턴즈’가 TV로 진출한다.

지난 10월 9일 네이버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슈주 리턴즈’는 약 2년 2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슈퍼주니어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웹 예능으로, 방송 당시 네이버 `V LIVE (V앱)` 월간차트 1위를 차지하고 네이버 TV와 V앱에서 각각 2,4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이번 리얼리티에는 멤버들의 전역 현장, 타이틀 곡 선정회의,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장 등 120일간 펼쳐진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컴백 준비에 대한 모든 것이 담겼으며, 웃음과 감동이 가득했던 단합대회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예능 천재’ 슈퍼주니어답게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종일관 큰 웃음을 선사하는 슈퍼주니어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는 6일 밤 9시를 시작으로 6주간 JTBC2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월 15-1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