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첫사랑의 아이콘` 이시아 역을 맡은 배우 이시아의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이시아는 해맑은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시아만의 단아한 미모와 극 중 청순하고, 싱그러운 캐릭터 아우라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모두의 연애`에서 이시아는 대기업에 다니는 사회초년생으로 미모면 미모, 능력이면 능력 모든 면에서 완벽해 보이지만 정작 사랑에는 서툰 반전 캐릭터다. 특히, 청순한 외모와 상큼발랄한 매력을 바탕으로 2030 남성들의 선망 대상이자 추억 속 향수를 일으키는 첫사랑 캐릭터로 등장해 추운 겨울 남심을 흔들 예정이다.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첫사랑 원경 역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후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녀들`, `리멤버:아들의 전쟁`, `별난 가족`, `터널` 등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몰입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이시아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와 매력으로 캐릭터를 그려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더욱이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대 청춘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와 리얼리티 넘치는 연애 상담이 만난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는 8일 밤 1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