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에서 LG V30 체험 마케팅에 나섭니다.
LG전자는 지난달 29일부터 영상이나 사진으로 자신의 모습을 표현하는‘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캠페인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셀프 인터뷰를 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해 웹사이트에 올리는 방식으로, 회사는 최근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했습니다.
시카고를 시작으로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체험행사가 진행됩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 경품 추첨, 즉석 기념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으로, 현재 참여한 관람객은 2,500명이 넘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철훈 LG전자 북미 영업 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LG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