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아 '수박바 또 변신'…우유 품은 '부드러운 수박바' 출시

입력 2017-12-14 13: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수박바의 변신이 겨울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겨울 시즌용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수박바’를 선보였습니다.

‘부드러운 수박바’는 유지방과 우유를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입안에서 청량감이 느껴지는 빙과류가 잘 팔리는 반면, 겨울철에는 부드러운 맛을 내는 아이스크림류가 상대적으로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시즌용 제품답게 포장 디자인도 눈의 결정체를 디자인에 활용, 계절감을 살렸습니다. 롯데제과는 ‘부드러운 수박바’를 통해 수박바를 또 한번 변신, 비수기 시즌 아이스크림 시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입니다.

롯데제과는 지난 6월말 ‘거꾸로 수박바’를 출시, 여름 시즌 동안 약 7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시장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기존 수박바 또한 약 1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현재까지 약 200억원의 매출액을 돌파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