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새 정규앨범 ‘Rescu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Parade’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12-20 07:45  

윤하, 새 정규앨범 ‘Rescu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Parade’




5년 만에 정규 컴백을 앞둔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지난 18일 오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윤하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RescuE’의 타이틀곡은 3번 트랙에 수록된 ‘퍼레이드(Parade)’로,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그루비룸(GroovyRoom)이 작곡과 편곡,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지난 11일 디지털싱글로 선공개한 ‘종이비행기(HELLO)’를 포함해 윤하와 다양한 뮤지션들이 함께 작업한 ‘Rescue’, ‘없던일처럼’, ‘Airplane mode’, ‘예지몽’, ‘FEEL’, ‘Drive’, ‘가’, ‘답을 찾지 못한 날’, ‘Propose’까지 총 열한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동시에 공개된 또 하나의 이미지에는 윤하와 이번 앨범을 함께 만들어간 아티스트 및 작사가들의 라인업이 담겨 있다. 특히 그루비룸을 비롯해 식케이, pH-1, BOYCOLD, 브라더수, 챈슬러, DAVII 등 라인업에 속한 가요계 핫한 뮤지션들의 이름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 트랙리스트, 참여 라인업 이미지를 본 누리꾼들은 “가요계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네. 완전 기대된다”, “11곡이라니 대박 풍성하다”, “타이틀곡 ‘퍼레이드(Parade)’ 어떤 곡일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윤하는 새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과 오는 25일 서울 코엑스 홀 C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RE`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