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이보영, 황금빛 갈대 물결속 화보 같은 조류연구 공개

입력 2017-12-26 08:14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이보영이 철새 도래지에서의 화보 같은 조류연구 모습이 포착되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는 1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측은 이보영(수진 역)이 베테랑 조류학 연구원 포스를 뿜어내는 스틸을 공개했다.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러브 스토리. 이보영은 상처받은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30대 조류학 연구원 ‘수진’으로 분한다. 이후 과학 전담 임시교사로 초등학교에서 일하게 되며 보호가 절실한 소녀 혜나(허율 분)를 만난다.

공개된 스틸 속 이보영은 드넓은 갈대밭 중간에 자리를 잡고서는 철새를 관찰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베테랑 조류학 연구원답게 능숙하게 망원경을 설치하고 이를 이용해 날아가는 철새에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이에 황금빛 갈대 물결과 어우러진 이보영의 화보 같은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무엇보다 이보영의 청초한 미모에 아련한 눈빛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러한 가운데 이보영의 주위에 텀블러 두 개와 텅 빈 담요 한 장만이 놓여져 있다. 과연 이보영이 황금빛 갈대밭 장관을 누구와 함께 보고 있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본 장면은 지난 11월 중 충청남도 서산과 태안 일대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이날 이보영은 삽시간에 ‘수진’ 캐릭터에 빠져들어 감독님을 비롯한 스탭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순식간에 감정을 잡더니 두 눈에 그렁그렁한 눈물로 애틋한 감정연기를 선보인 것. 더불어 이보영은 어느 각도에서 촬영해도 그림 같은 비주얼을 선보여 눈을 뗄 수 없게 했다는 후문.

이에 tvN ‘마더’ 제작진은 “’수진’ 그 자체로 분하고 있는 이보영의 감정연기에 아름다운 영상미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이라면서 “상처투성이 혜나를 만나 점점 변모해가는 이보영의 감정선에 따라 함께 몰입할 수 있을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는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최고의 웰메이드 일드로 손꼽히는 동명의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2018년 tvN 첫 상반기 기대작. ‘슬기로운 감빵생활’ 후속으로 오는 2018년 1월 2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