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재개발과 재건축 투자 노하우를 담은 신간을 발간했다.
랜드프로는 재개발, 재건축 투자 전문가 정쾌호 소장이 집필한 ‘재개발·재건축 이제 시작이다!’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문재인정부 시대에 부동산 투자를 어떻게 펼쳐 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집약해 한권으로 묶어냈다.
특히 정권 변화와 부동산 정책 변화로 인해 어떤 투자 기조를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책은 크게 현 정부의 부동산정책이 부동산투자에 미칠 영향(문재인 정부의 부동산정책, 재개발 재건축사업의 중요성과 개념), 재개발과 재건축 사업의 실무(사업진행절차 및 주택공급방법, 프리미엄과 수익률 및 이주대책), 유망한 투자지역에 대한 투자정보(재개발·재건축 유망지역, 재개발 투자와 관리)로 나누어져 다뤄지고 있다.
이 책의 저자인 정쾌호 소장은 재개발, 재건축 투자전문가로, 재무부동산 컨설팅 석사를 지내고 증권거래상담사와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부산지부 상담위원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부산재개발 재건축중개사모임 공동리더, 부산 채움 경매학원 재개발 전임강사를 지내며 얻은 노하우를 책에 녹여냈다.
이에 대해 정쾌호 소장은 서적을 통해 “달라진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반영하여 재개발 · 재건축 투자 노하우를 담은 만큼 부동산 투자를 고민하고 있는 입문자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