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곽노상)는 2일(화) 2018년도 시무식과 서비스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곽노상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서비스 일류기업이 되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개선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해야 하며, 치밀한 계획과 실행력 강화를 통해 올해의 경영목표를 달성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코레일네트웍스는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 강화를 위해 2018년 서비스 슬로건을 「고객과 함께하는 ‘THE 감동’ 고품격 서비스」로 정해 공표했다.
‘THE 감동’의 의미는 Touch(감성을 울리는 서비스), Heart(마음과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Excellence(최상의 고품격 서비스)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인적서비스 강화, 고객 소통채널 고도화, CCM 정착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