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테마파크지구 '송도 파크N테라스 휴' 견본주택 1월 5일 오픈

입력 2018-01-05 14: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인천 연수구 옥련동 558-7번지에 들어서는 `송도 파크N테라스 휴`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주)가나안도시개발에서 시행하고 (주)SS종합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단지는 지하2층~지상6층 5개동 총 106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59.9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지만 8개 타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단지는 전세대 테라스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로 세대별 유니크한 공간활용(미니정원, 바비큐장, 캠핑, 가든파티 플레이스 등)이 가능하며 프라이빗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4bay 4room 특별설계로 통풍과 일조량, 개방감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쾌적한 주거공간을 실현하고 있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각 동별로 설치된 루프탑 바비큐가든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59.94㎡로 구성된 단지지만 대형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을 갖춰 중대형 못지않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연이은 개발호재를 앞두고 있다는 점이다. 단지 인근 잠실 롯데월드 4배 규모로 조성되는 50만㎡ 부지의 도심공원형 복합테마파크인 송도 테마파크(2020년 개장 예정)는 360°조망이 가능한 150m 높이의 슈퍼자이로타워, 테마파크, 워터파크, 문화휴양시설 퍼블릭파크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구 송도유원지 107만㎡가 송도관광단지로 개발계획(2020년 목표)을 준비 중이다.


광역화된 교통망도 호재로 작용할 예정이다. 인천발 KTX노선 송도역이 착공을 앞두고 있고,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송도~마석 노선 사업 또한 진척을 보이고 있다. 인천발 KTX 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2021년 하반기 준공될 예정으로 개통 이후 인천 송도역에서 부산까지는 2시간 42분, 광주까지는 1시간 47분이 소요돼 전국을 2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서울과 송도가 연결되는 GTX-B 노선의 경우 2025년 개통될 예정으로 송도국제도시에서 서울역까지 약 27분만에 주파하며 엄청난 시간 단축을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수인선 인천구간 개통, 인천~강릉간 동서간선철도(2024년 개통예정), 월곶~판교복선전철 연결예정 등으로 교통의 편의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췄다. 구도심과 송도국제업무지구가 단지에서 차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하여 이 모든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천글로벌캠퍼스를 비롯 인천대학교·인천카톨릭대학교·연세대학교 송도 국제캠퍼스, 인하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교, 가천메디컬캠퍼스가 단지와 인접하며 청량산과 송도GC, 대암공원이 도보거리로 웰빙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자연조건을 동시에 갖추어 주목받고 있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 분양 관계자는 "청약통장 무관, 중도금 무이자 융자혜택, 무제한 전매 등 부담없는 분양조건과 5년간 확정 임대수익 보장(운용사와 계약한 계약자에 한함)으로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에게 분양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송도 최초 테라스하우스라는 점이 분양에 큰 메리트로 작용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307-1 (인천광역시 연수구 비류대로 208 2층) 일원에 위치해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