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버디는 기초 피부톤을 정비하는 베이스 ‘톤업크림’(5500원), 피부 색감을 정비하는 ‘올인원쿠션’(5500원), 마무리와 수정용 파우더 ‘뽀얀파우더팩트’(5500원), 입술을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틴트2종’(각 3900원), 눈을 깊고 크게 보이게 하는 ‘마스카라’(3900원)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은보라 GS리테일 화장품MD는 “화장품은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카테고리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 인지도’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만들 수 있는 ‘품질력’ 모두 중요하다”며, “이러한 두 가지 장점과 더불어 토니모리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러비버디`가 1020세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GS25가 이번에 토니모리와 손잡고 편의점 전용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GS25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15년 16.9%, 2016년 19.7%, 2017년 24.8%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해 4월 비욘드와 손잡고 선보인 GS25 전용키트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스킨로션 카테고리 매출을 2016년 대비 90% 이상 끌어올렸습니다.
GS25는 10대와 20대 고객들이 많은 점포 500점을 시작으로 러비버디 전용 매대를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최초 500점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1000점까지 점포를 확대한단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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