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투자 뉴스

입력 2018-01-10 08: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인도네시아 1위 유통기업
-라마야나 레스타리 센토사
 -패션·가정용품·식료품 등 다양한 소비재 공급
-합리적 가격의 제품 공급, 저소득 서민층 ‘주력’
-패션 사업부문…5개 자사 브랜드 보유
-슈퍼마켓 부문, 저가 식료품 집중 공급
 
 기업 실적
-2016년 매출액 5.8조 루피아…전년比 5.9%↑
-의류·잡화부문 매출↑… 원가경쟁력 영향
 
 주가의 흐름
-2015년 3월 SPAR와 합작…주가 반등 시작
-고급화· 차별화 추진…중저가 유통시장 장악
 
 
 투자포인트
-부진한 실적 개선 목적, 비용 감소 지속
-저수익 매장 폐업·위탁판매 비중↑…인건비↓
-2013년 이후 인건비 6.4% 감소…73억 루피아 기록
 -고객층 확대, 저소득층→중소득층까지 포함
-중소득층, 주요 노동인력으로 소비력·소비성향↑
-매장 리노베이션…중소득층 확보 전략 지속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