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그룹 보이스퍼의 신곡 `꺼내보면`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지난 7일 강원도 평창에서 촬영된 `꺼내보면`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꺼내보면`의 곡 분위기와는 다르게 보이스퍼 멤버들의 밝은 성격과 친구 사이의 케미를 자랑했다.
영상 속 보이스퍼는 하이패션 화보같이 큰 동작을 취하며 사진 촬영을 하거나 핫팩을 들고 귀엽게 "감기 조심하세요"를 외치는 멤버에게 "밤길 조심하세요"라고 맞받아치는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바닷가에서는 드라마 주인공들처럼 손을 흔들며 한껏 분위기를 냈으며 모래사장에 팬덤 이름인 `고래`와 `보이스퍼`를 새겨 팬 사랑도 잊지 않았다.
바닷가에 이어 설원에서도 보이스퍼는 개구쟁이 모습을 감출 수 없었다. 하얀 눈을 움켜쥐고 카메라를 향해 돌진하거나 서로 눈싸움을 하는 등 촬영이 아닌 실제 친구들이 노는 편한 모습을 보인다. 보이스퍼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촬영이 끝날 때까지 밝은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리얼 친구 케미`,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이다. 지난 11월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故 김광석 편에서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2017 왕중왕전`에도 출연,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화제에 오르며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했다.
지난 6일 발매된 `꺼내보면`은 감성 발라드로 아련한 과거의 사랑을 따뜻했던 추억으로 간직하고 회상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보이스퍼의 완벽한 하모니가 더해져 더욱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한편 보이스퍼는 오는 12일 KBS2 `뮤직뱅크`,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꺼내보면`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