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상이 콜센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보이는 ARS`는 최초 ARS 연결시 업무 메뉴를 순서대로 음성 안내와 더불어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전체 메뉴를 보여주고 화면 터치로 고객이 원하는 메뉴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스마트폰에 현대해상 공식 대표 모바일 앱(Hi-모바일)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콜센터로 전화를 걸면 화면에 `보이는 ARS` 메뉴가 연결되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업무의 음성 ARS로 전환되거나 전문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