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종합건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 지식산업센터 공급 나선다

입력 2018-03-15 09:38  



- 풍부한 인프라와 우수한 교통, 배후수요 등으로 주목 받아
- 섹션오피스 형태 등의 특화설계는 물론 세제혜택도 적용돼 투자 접근성 높아

㈜유승종합건설이 다산신도시에서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 지식산업센터 공급에 나선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작년에 공급된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1차`에 이은 후속작이다. 공급 당시 다산신도시 내 최초의 지식산업센터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어 금번 공급 역시 주목받고 있다.

우수한 교통, 다양한 개발호재 갖춰… 임대수요와 배후수요에도 청신호!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다산신도시의 우수한 교통망을 쉽게 이용 가능하다. 중앙선 도농역이 가까운 거리에 있고 8호선 연장사업인 다산역(가칭, 2022년 개통 예정)도 가까이 있어 강남접근성이 좋다. 또한 작년에 개통한 구리-포천고속도로와 2025년 완공을 앞둔 서울-세종고속도로가 바로 연결되어 있다. 여기에 북부간선도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서울양양고속도로·강변북로·올림픽대로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통한 화물업체 등의 물류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 갖춘 다양한 개발호재도 눈에 띈다. 도보권에 1만여 배후세대를 품고 있으며 인근 진건읍에 29만㎡ 규모의 첨단복합단지인 그린스마트밸리가 조성 예정이다. 여기에 인근 구리 사농동과 남양주 퇴계원 일원에 지식산업단지와 주거·복합시설이 조성되는 경기북부 제2차 테크노밸리가 2026년 완공 예정이어서 이 일대의 부동산 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원스톱 행정복지센터인 다산 행정복지센터도 사업지 인근에 조성 예정이어서 지식산업센터, 상가, 기숙사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또한 이 지식산업센터는 인근에 풍부한 배후수요와 인프라까지 갖춰 투자 상품으로 가치가 높다. 바로 앞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패션, F&B, 라이프, 금융, 메디컬 등 조닝별 MD 구성을 갖춘 스트리트 상가까지 갖춰 상가 투자에 있어서도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소액 투자 가능한 섹션오피스 형태 등의 설계는 물론 다양한 세제혜택 지원으로 투자가치 UP!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다양한 특화설계까지 갖췄다. 먼저 전 호실이 가변형 벽체를 통한 섹션오피스 형태로 제공돼 최소 단위 공간계획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6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높여 공간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약 5톤 탑차도 진입 가능한 주차입구 설계와 화물 하역데크시스템, 도어투도어 시스템 등 물류 이동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도 돋보인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업무동과 분리된 별동형 기숙사도 자랑거리다. 별동형 설계로 독립성 향상과 보안 및 주거기능 강화가 가능하다. 또한 누다락을 이용한 복층형구조로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빌트인시스템, 옥상정원 등 오피스텔형 주거공간도 제공해 입주 후 만족도를 높였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지식산업센터만의 다양한 세제혜택도 제공된다. 지방세특례제한법에 따르면 2019년 12월 31일까지 입주업체 대상 장기 저금리융자(정부정책자금 저금리 대출)로 최대 70~80% 융자가 가능하고, 한해 50% 취득세를 감면할 수 있어 초기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5년간 35.7%의 재산세 감면도 가능하다.

㈜유승종합건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지식산업센터는 분양권 전매 규제가 없고 청약통장도 필요 없어 투자 제한이 낮다 보니 전국적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라며, "또한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1차가 입지적 장점과 다양한 특화설계로 많은 인기를 끈만큼 금번 2차 공급 역시 기대된다"라고 했다.

한편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다산신도시 자족시설 4-2블록에 지어지며 지하 3층~지상 10층으로 구성된다. 독특한 외관 디자인과 스케일을 자랑하는 이 지식산업센터의 전체 연면적은 61,559.07㎡이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다산신도시 자족시설 4-1블록에 지어지는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1차`와 브릿지로 연결하여 업무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또한 중앙광장을 조성하여 개방감 높여 상가시설 활성화에 유리하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의 모델하우스는 남양주시 가운동 250번지에 위치하며 방문 시 내부 관람 및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