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새 앨범 수록곡 ‘Just U’ 미니콘서트로 ‘최초공개’

입력 2018-03-23 09:23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컴백을 앞둔 ‘파워신인’ 더보이즈가 미니 콘서트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23일 오후 7시 네이버 V채널을 통해 ‘THE 100’ 미니 라이브를 개최, 이 현장에서 미니 2집 <THE START>에 수록된 팬송 ‘저스트 유(Just U)’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THE 100’은 더보이즈와 네이버 V루키 ‘피카부(PEEKAVOO)’ 채널이 함께 협업한 웹 예능 프로젝트로, 총 한 달여 기간 동안 방송되며 화제를 모았다. 더보이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주어진 100시간 동안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준비하라!`는 미션을 소화, 이들의 리얼 일상과 합숙, 연습 과정 등을 심도 깊게 공개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프로젝트 최종화에 해당하는 더보이즈 ‘THE 100’ 미니 콘서트는 23일 네이버 V채널 생방송으로 진행, 멤버들의 정성이 녹아 든 다채로운 코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보이즈 멤버 전원이 전체 구성을 도맡고 멤버 케빈과 선우가 MC로 나서는 이번 무대는 공연, 토크, 리얼 예능을 오가는 더보이즈만의 알찬 스페셜 스테이지들로 팬들을 찾아간다.

특히 이 무대를 통해 더보이즈는 오는 4월 3일 발매를 앞둔 컴백 신보 <더 스타트>의 수록곡 `저스트 유(Just U)`의 무대 일부를 최초 공개, 팬들을 위한 ‘특급 스포일러’에 나설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곡은 더보이즈를 응원해주는 모든 팬들을 향한 애틋한 감정을 담아낸 ‘팬 송’으로, 더보이즈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심 어린 마음을 녹여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저스트 유’의 주인공이 바로 ‘팬’인 만큼,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이 곡을 들려주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견을 수렴해 깜짝 공개를 결정했다”며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약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앞둔 더보이즈는 23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로운 단체 앨범포토를 공개하고, 또 한번의 센세이션을 예고했다.

앞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백마 탄 왕자’ 컨셉트의 12인 완전체 모습이 담긴 더보이즈의 단체 포토는 푸른 바다 위 떠오르는 태양, 여기에 멤버들의 순정만화 같은 비주얼이 더해져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가요계 세대교체를 알릴 ‘파워신인’ 더보이즈의 힘찬 출발을 알릴 신보 <더 스타트>는 더보이즈 특유의 유니크함과 ‘에너제틱’한 면모에 집중한 신보로 또 한번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할 예정이다.

더보이즈 두 번째 미니음반 <더 스타트>를 비롯한 컴백 타이틀 곡 ‘기디 업(Giddy Up)’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플랫폼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같은 날 밤 8시, 더보이즈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타이틀곡 ‘기디 업(Giddy Up)’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팬들과 공식 만남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