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교통·자연환경...'김포 더 럭스나인', 김포한강신도시 중심 '우뚝'

입력 2018-04-13 09:00  



-더블 역세권 및 김포골드밸리 등 배후o임대수요 풍부
-낮은 공실률o높은 수익성 및 환금성 예상…미래가치 높아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일대에 조성되는 복합단지 `김포 더 럭스나인`이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교통망, 쾌적한 자연환경 등을 앞세워 김포내 최고의 주거 중심축을 이룰 전망이다.

특히 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블역세권과 반경 2km내에 있는 김포골드밸리로 인해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도시문화와 생태환경, 전통과 미래문화의 교류중심지`라는 개발 콘셉트로 조성된 김포한강신도시는 장기동과 운양동, 구래동, 마산동 일원에 총 1087만㎡의 면적을 갖추고 있다. 이 신도시는 총연장 16㎢에 이르는 수로와 실개천, 한강변 60만㎡ 규모의 조류 생태공원이 조성돼 주민들의 여가공간과 관광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계획됐다.

이러한 입지 여건 속에 김포 더 럭스나인의 생활 인프라는 매우 우수하다.

단지 주변에 이마트 김포한강점과 메가박스(예정) 등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고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취미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향후 전체 1층으로 구성되는 약 540m(예정)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플레이나인`으로 인해 풍부한 유동인구 유입은 물론 집객력까지 탁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환경도 쾌적하다. 단지는 바로 뒤 고도 113m의 학운산이 있어 풍부한 녹지를 갖췄으며 단지 인근으로는 호수공원과 나비공원, 은여울공원 등 근린공원이 위치해 취미 및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옥상정원과 헬스존, 각종 공구를 완비한 D.I.Y룸,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멀티룸을 비롯해 스터디존, 플레이존, 카셰어링존, 전기차량 충전기, 택배관리실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 무인경비시스템과 현관 카드리더기, CCTV 등으로 사각지대가 없는 `철통보안`을 제공하며 지역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차별화된 인테리어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단지는 인근에 더블역세권도 형성돼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연내 개통을 앞두고 있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과 양촌역(예정)이 도보 거리내 위치하며 이를 통해 약 1시간대로 서울에 진입할 수 있다. 시발역인 양촌역에서 종착역인 김포공항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은 28분대이며 김포공항역에서는 홍대입구와 여의도를 10분대, 서울역과 고속터미널역을 20분대, 종로3가역을 40분대, 강남역을 50분대에 오갈 수 있다.

무엇보다 김포 더 럭스나인은 산업단지로 인한 풍부한 배후·임대수요가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단지 인근에는 김포양촌 일반산업단지와 김포학운 일반산업단지 등을 포함한 `김포골드밸리`가 형성돼 있는데 이는 기 조성된 양촌산업단지와 학운2o3o4산업단지, 현재 진행 단계인 대포산업단지, 학운4-1산업단지, 학운6산업단지, 학운3-1산업단지, 학운5산업단지, 학운7산업단지 등 7개 산업단지를 아우르는 총 600만㎡ 규모의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클러스터다. 뛰어난 직주근접성은 물론 이 곳 배후수요로만 7만여명에 달한다.

게다가 이 위치는 검단산업단지 등 김포시내 여러 산단과 겹쳐있어 이 일대를 모두 합하면 배후수요는 무려 14만여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비즈니스o생활 인프라 확대에 따라 미래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보이며 인근에 형성된 산업단지로 인해 낮은 공실률 및 높은 수익성o환금성도 예상된다.

한편 김포 더 럭스나인은 지하 5층~지상 10층, 4개 동, 전용면적 21~39㎡, 오피스텔 총 1,613실(예정)로 조성되는 매머드급 복합단지다. 현재 전체 물량 중 MS-6-3블록 오피스텔 804실과 상업시설 47호실, MS-2-5블록 오피스텔 171실과 상업시설 10호실을 우선 공급 중이다.

배우 김사랑 씨를 모델로 작년 연말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던, 김포 더 럭스나인의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730-304번지에 조성돼 있으며, 상업시설 홍보관은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7로 93 월드에비뉴 120호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