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안양시 최초 스카이브릿지 선봬

입력 2018-04-23 15:04  



- 단지 연결하는 스카이 브릿지… 도심 속 높은 공간에서 시원한 조망확보
- 차별화된 외관으로 지역 랜드마크 기대

최근 공동주택단지에 `스카이 브릿지`가 속속 들어서며 지역 주택시장을 주도하는 랜드마크 단지 기준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카이 브릿지는 건물과 건물 사이를 공중에서 연결하는 통로로 다른 건물과 외관상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데다 지하층이나 1층으로 내려가지 않고 다른 동의 고층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하는 실용적인 면도 무시할 수 없다.

스카이 브릿지와 함께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되는 경우가 많아 고층의 뛰어난 전망을 보다 많은 입주민과 방문 고객들이 즐길 수 있게 된다.

실제 스카이 브릿지가 적용된 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 등은 지역 시세를 주도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건설업계 관계자는 "스카이 브릿지는 최근 강남 일대 고급 단지에 들어서면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전망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고 희소성과 상징성까지 더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입주민 만족도나 자긍심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스카이 브릿지` 적용 단지 또 어디 있나?
봄 분양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는 이달 `스카이 브릿지`가 있는 단지가 등장한다.

이달 평촌신도시 중심지인 NC백화점 평촌점 부지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에도 스카이 브릿지가 적용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최상층인 43층에 두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 브릿지가 설치된다. 스카이 라운지가 함께 조성돼 도심 속 높은 공간에서 시원한 관악산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안양시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스카이 브릿지인 만큼 상징적인 이미지와 희소성이 더해져 이 일대 명소로 자리 잡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주거와 상업시설이 결합된 오피스텔로 최고 지상 43층, 총 622실로 전용면적 49~84㎡로 구성된다.

지하철 4호선 범계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로 범계역을 통해 서울 및 광역 접근성이 우수하며, 단지 인근으로 안양시청과 동안구청, 안양우체국 등 공공시설이 인접해 있고,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범계역 로데오거리도 가까워 평촌신도시 상권을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이달 26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27일, 30일 2일간 인터넷으로 청약접수를 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5월 4일이다. 당첨자 계약은 5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