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밤`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30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친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밤` 뮤직비디오는 오늘(3일) 낮 12시 30분 기준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밤`은 앨범명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을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담아냈다.
여자친구는 이번 신곡 `밤`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영상미로 낮보다 밤에 더 또렷이 빛나는 소녀들의 감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격정적이고 아련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스토리가 담긴 `격정아련` 콘셉트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음악팬들 사이 호평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안무랑 노래랑 가사가 너무 좋다`, `음악방송 컴백무대가 너무 기대려진다`, `음악을 듣는 것을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 있다(I can`t stop my ear to listen more. it`s so very addiction)`, `정말 놀랍다(Its amazing)`, `K팝 여왕이 돌아왔다(Kpop Queens Back)` 등의 반응을 보이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여자친구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밤`으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