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아이템 ‘501데님’의 145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501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들과 다양한 501데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리바이스 501데이는 1873년 5월 20일에 탄생한 오리지날 501데님을 기념하는 날로 매년 5월 20일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이번 501데이는 지난 145년동안 수많은 셀럽과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아 커스터마이징하고 시대에 따라 다양하게 재해석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501데님의 스토리를 전달함과 동시에, 이를 기념하며 2018년 새롭게 재해석한 남녀 501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남녀 데님팬츠와 티셔츠로 구성돼 있다네요. 남성용 리미티드 데님 팬츠에는 흰색 글씨로 ‘501’이 적혀진 빨간 단추가 포인트로 디자인 되었으며, 여성용 팬츠는 여름 느낌을 더하는 아이스크림 컬러 파스텔 단추가 포인트인 501스키니 팬츠와 더불어 금색 단추와 리바이스 501데이 로고가 새겨진 여성용 스트레이트 핏의 셀비지 팬츠로 특별하게 디자인되어 그 소장 가치가 높다네요. 그 외 90년대 초반의 스타일을 재현한 ‘버튼 유어 플라이(Button Your Fly)’라는 아이코닉한 그래픽을 더한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골드 501 스템프 그래픽이 특징인 티셔츠도 출시 됐다. 501 리미티드 에디션은 명동, 신사 직영점,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5월 9일부터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501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포함하여 501 패밀리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 제품 사용 가능 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네요. 뿐만 아니라,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는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올드데님 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옷장 속에 잠자고 있는 오래된 청바지를 매장으로 가져와서 기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시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네요.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가 고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유니크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4가지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컬렉션은 ▲간치노 브레이슬릿(GANCINO BRACELET) ▲간치노 캐주얼(GANCINO CASUAL) ▲피오레(FIORE) ▲슬림 포멀(SLIM FORMAL)로 총 4개 라인의 다양한 신모델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간치노 브레이슬릿’ 컬렉션은 페라가모의 아이코닉 심볼인 간치노 로고에서 모티브를 얻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케이스와 스트랩을 이어주는 러그 부분을 곡선 형태로 만들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네요. 다이얼과 스트랩 부분에 레드, 블루, 블랙 계열의 비비드한 컬러를 통일감 있게 사용해 간결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킨다고 하는데요.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새로운 여성 컬렉션인 ‘간치노 캐주얼’은 우아한 디자인과 간치노를 재해석하여 고리 형태의 러그를 사용한 미닛 케이스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손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뱅글 스타일의 스트랩이 모던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세련된 느낌의 스테인리스 스틸과 골드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어글코리아가 AM120 페이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아우터 마스크와 필터 마스크가 결합된 2중 구조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안면부와 마스크가 유격없이 밀착되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아우터 마스크는 통기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고급스러운 외형으로 외출시에도 자연스러운 착용 연출이 가능하며 세척을 통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 필터 마스크의 경우 사용기간이 경과 시 교체해야 하는 소모성 마스크로 일반적 환경에서 3~5주 가량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시 2개가 함께 재중된다네요.
스토케코리아는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오가닉 인증 마크인 OCS100과 유럽 친환경 섬유 품질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을 받은 12종의 패브릭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OCS100은 스위스 오가닉 인증기관인 IMO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오가닉 코튼의 비율이 95% 이상 포함되었을 때 받을 수 있는 국제 인증이라고 하는데요. 3년 이상 농약과 화약 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토양에서 자란 면화를 사용해야 하고, 원재료부터 최종 제품까지 모든 제조 과정에서 유기농 기준을 준수했을 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출시된 12종의 패브릭 제품에는 3종류로 출시된 아이 담요를 포함해 하이체어 트립트랩 쿠션 3종, 트립트랩 신생아 세트 텍스타일 1종, 하이체어 스텝스 쿠션 1종, 침대 피티드 시트 2종, 후드 타월 2종이 포함됐다고합니다. 메리노 울은 오코텍스 국제인증을 통해 친환경 소재임을 인정받았고 그 외 11종은 모두 OCS인증을 획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