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금조가 KBS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나인뮤지스 금조가 참여한 KBS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Part.1 `내일도 맑음`이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내일도 맑음`은 전주의 발랄한 벨소리를 시작으로 경쾌한 드럼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청량감을 선사하며 화려한 스트링이 고급스러움을 더한 곡이다.
금조의 달달하고 청량한 보이스가 달콤한 가사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사랑의 감정을 꽃피우게 한다.
특히 음악감독 이창희와 미쓰에이 수지, 폴포츠, 윤하, 홍진영 등과 작업한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과 김지환, 이도훈이 의기투합하여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특유의 달달한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금조는 앞서 MBC `보그맘` OST `러브스토리`, KBS1 `미워도 사랑해` OST `내가 만일` 등에 참여한데 이어 신곡 `내일도 맑음`을 통해 아이돌 여자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청춘의 7전8기 인생 스토리와 가족들의 살맛 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평일 오후 8시 25분 방송된다.
한편, 나인뮤지스 금조가 참여한 KBS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Part.1 `내일도 맑음`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