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 데뷔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리더인 ‘이브’(Yves)의 재킷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유닛명 공개 후 최초로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이브는 푸른 나무를 배경으로 긴 생머리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청순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싱그러운 미소는 차세대 `만찢녀`로써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이브는 지난해 11월 공개된 이달의 소녀 아홉 번째 멤버로 솔로 싱글 `Yves` 공개 후 타이틀곡 `뉴`(new)가 미국 애플 아이튠즈 K팝 음원 차트 4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음원 차트에서도 5위에 랭크되며 놀라운 행보로 완전체 데뷔 전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음을 입증한 멤버이다.
이달의 소녀는 12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ViVi(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Olivia Hye(올리비아 혜))의 소녀 공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 특히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성공적인 유닛 활동으로 출격을 앞둔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달의 소녀 yyxy는 에덴을 거부한 네 명의 소녀가 모여 청춘의 자아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 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담아 하나의 자아로 완성하는 과정을 그려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